[내돈내산]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톤업 선크림 리뷰!
이번 포스팅은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톤업 선크림의 특징과 장단점을 자세히 살펴보고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브랜드: 라운드랩 (ROUND LAB)
- 제품명: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톤업 선크림
- 용량: 50ml
- 주요 성분: 자작나무 수액, 수분 공급 성분
- SPF: 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
✔️ "산뜻한 발림성과 즉각적인 촉촉함이지만.."
자작나무 수액의 성분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 손실을 방지하는 데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나와있으며, 가볍고 워터리한 질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피부에 바르자마자 즉각적인 촉촉함은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금방 건조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건조한 피부인 경우, 제품 사용 후에 몇 시간이 지나면 피부당김이 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독일 더마 테스트 완료!"
SPF 50+, PA++++인 제품으로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가지고 있어, 강한 햇볕 아래에서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여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엄격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더마 테스트 인증을 받아 민감한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로 화사하게!"
백탁 현상이 적어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으며, 생얼일 때의 칙칙하고 어두운 느낌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에 한단계 밝혀주는 용도로 사용해도 좋고, 급하게 나갈 일이나 집 앞 마트같은 곳에 나갈 때 등등 일상적인 외출 시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호불호 갈릴 듯한 향.."
단점으로 꼽는다면 호불호가 갈릴 듯한 향입니다. 얼굴에 선크림을 바를 때 꼬릿꼬릿한 특유의 선크림 냄새가 올라와서 저는 불호였습니다. 향에 너무 민감한 사람이 아니면 그래도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며...
오늘은 이렇게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톤업 선크림을 리뷰해보았는데요, 포스팅 글의 나와있는 선크림의 특징과 장단점을 참고하여 본인에게 잘 맞는 선크림을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